🌍포기하지 않고 믿고 나아가기
제 안에는 작은 목소리가 있었습니다. '일어나, 네 자신을 들어봐!' 하지만 제 진짜 이름을 부르는 음악의 소리를 듣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방탄소년단에 합류하기로 결정한 후에도 많은 난관이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믿지 못할 수도 있지만, 우리의 초기 음악과 메시지는 대중들에게 널리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저조차도 때때로 그냥 포기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모든 것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아주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실수와 결점을 수용하기
그리고 저는 앞으로도 저와 우리가 계속해서 넘어지고 실패할 것이라는 걸 확신합니다. 방탄소년단은 지금 거대한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하고 수백만 장의 앨범을 판매하는 아티스트가 되었지만, 저는 여전히 평범한 24살의 청년입니다. 어쩌면 어제 실수를 했을지도 모르지만, 어제의 나도 여전히 나입니다. 오늘의 나는 모든 실수와 결점을 가진 나 자신입니다. 내일 저는 조금 더 현명해질 수도 있지만, 그것 또한 나입니다. 이러한 실수와 결점들이 모여 제 삶의 별자리에서 가장 밝게 빛나는 별이 됩니다. 저는 있는 그대로의 나, 과거의 나, 그리고 앞으로 될 나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자신을 표현하기
저는 여러분께 묻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무엇이 여러분을 설레게 하고 가슴 뛰게 하나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저는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싶고, 여러분의 신념을 듣고 싶습니다. 여러분이 누구든, 어디에서 왔든, 피부색이 무엇이든, 성 정체성이 무엇이든—그저 여러분 자신을 이야기하세요. 여러분의 이름을 찾고, 여러분 자신의 목소리를 내며 자신을 표현하세요.
오늘의 미션 I am. 내가 누구인지 나를 정의하는 문장을 만들고, 소리내어 읽어보세요. 그리고 그런 자신을 사랑하는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